2017 5월의 지름샷 by SH


저번달 여행다녀오면서 사고 싶던 것들 거의 다 샀고,
또 이번 달에 가족 빅이벤트+옷(프로젝트앤)+고메위크에 지출하면서 화장품에 너무나 소홀했다.
그래서 되게 단촐한 5월의 지름샷.



1. 온누리약국 루테인

미래에셋 센터원 1층에 있는 온누리 약국에서 구매한 루테인!
약사 언니가 이게 뭐가 되게 좋고...막 배합이 좋아서 루테인 흡수하는데 무리가 없고...그러셔서 '주세요'하고 샀다.
평소에 먹는거랑 크게 다른점은 모르겠는데, 1개씩 포장되어있는게 편한 것 같다.
그냥 루테인은 눈 피로할 때 필수품이니까 생각날 때마다 한 알씩 챙겨먹는 편!!



 
2. 실크테라피 헤어미스트

친한 언니가 일본여행하면서 사온 또 다른 선물이다. 언니가 올해 해외여행만 8번 넘게 하는 것 같던데 매우 부럽다.
헤어미스트는 아직 한번도 안써봐서, 되게 좋을 것 같다. 
이제 여름이니까! 헤어에센스 끈적이면 막 엄청 싫을 것 같은데, 느낌상 헤어 미스트는 보송보송할 것 같은 ???




3. 천연 비즈왁스 립밤

작년에는 뷰티컨텐츠를 같이 만들었고, 올해는 옆자리를 내내 지켜주셨던 매니저님이 육아휴직내고 자리를 비우시면서, 내게 주신 선물이다. 이 매니저님은 천연화장품을, 나는 천연비누를 배웠는데, 내가 평소에 '비즈왁스립밤' 너무 가지고 싶다고 했던 것을 기억하시고 만들어주신 제품이다. 너무 감동이다. 그리고 기대했던만큼 제품이 진짜 좋다!!!!!! 이렇게 부드럽게 입술위에 밀착하며 발리는 립밤은 처음이야!!!!!!!!!!!! 아 진짜 너무 좋아....그리고 입술이 편안해...진심 최고다. 이거 다 쓰면 선생님(비누랑 화장품 다 가르쳐주심)한테 립밤 강의 듣고 립밤 만들어야지...진심 최고다. 




+ 잡담/질문글

회사에서 다들 WIS 재미있다고 보러가라고 해서 보러갔다가(일종의 외근) 다리 다치고 온 1인...
밖에서 할 게 없으니까...심심하다.
근데 되게 살짝 다쳐서 반깁스도 곧 풀 것 같은데!!!
아!! 되게 신나게 놀고 싶다...

다들 주말/평일 저녁에 뭐하며 즐기시나요? 궁금합니당!!!

덧글

  • 초코홀릭 2017/06/05 16:24 #

    프로젝트앤 후기가 궁금합니당! ㅋ
  • SH 2017/06/05 16:43 #

    와 이거 진짜 너무너무너무 좋아요!!!!! 진심 최고예요!!!!
    전 여기에서도 옷을 빌리기도 하고 구입하기도 하는데, 세탁도 해주고 요새 막 프로모션 많이해서 기다리다보면 싸게 이용권 판매하기도 하고!!!! 진짜 좋습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못보던 해외브랜드 내지는 구하기 힘든 디자이너브랜드도 꽤 있고요!
    또...잘 이용하면 새 옷만 계속 빌릴수도 있어요~ (근데 남이 빌려입었어도, 정말 깨끗하고! 좋아요)
    10시 넘어서 내지는 새벽 때 갑자기 새 옷들이 들어오는데, 그 때 가장 먼저 빠르게 겟하면, 새옷을 빌릴 수 있어요!!! 저는 항상 이렇게 이용한답니당...

    옷이 근데 보면 168내지는 170 이상을 타게팅한 것 같아서 좀 슬프기는 해요 ㅋㅋㅋㅋㅋㅋ
    이거 만든 임원분이 키가 크시다며....실제로 옷을 한 번 이상은 안입으신다는 소문이 ㅋㅋㅋㅋㅋㅋ
    저는 뭐 그냥 다 입지만, 언니처럼 키크고 날씬한 분들이 빌려입으면 훨씬 만족도가 높지 않을까요???

    아 그리고 살짝 더 불편한 점은 어느 브랜드는 44여도 크고 어떤 브랜드는 55여도 작아요! 꼭 치수 확인하셔야 해요~~ 음 그리고...다들 보는 눈이 같아서 예쁜건 자주 품절나서 입기 힘들 가능성도 있어요! 위시리스트를 50개까지 올려놓을 수 있어서 저는 다시 빌릴 주기가 되면 최대한 자주 들어가서
    보고는 해요~ 근데 새 상품 진짜 일주일에 한번 이상은 들어오는데! 좋습니다 ㅋㅋㅋㅋ여름 옷 ㅋㅋㅋ세탁도 자주해야하고 귀찮은데 그냥 프앤에서 화려하고 특이하거나 아님 입어보고싶은 옷 아무거나 빌려서 일주일간 입고 또 원하는 옷 빌려입고 그러면 일상이 편해지더라고욬ㅋ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