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5월의 공병샷 by SH


1. 베네피트 코랄리스타

청순한 코랄립을 만들어주는 베네피트 코랄리스타!!!! 되게 사용감도 좋고 색깔도 나쁘지 않고 좋은데....손이 잘 안가서 버린다. 나는 립글로스를 잘 쓸 운명이 아닌가봄....그나마 제일 잘 사용한게 바비브라운 세일러랑 베네피트 캘리포니아 키싱...인데 그마저도 절반쓰고 버렸다. 솔직히 립글로스는 이렇게 용량이 너무 크면 조금 그렇고...그 미니사이즈로 키트용에 들어가있는 정도가 그나마 괜찮지 않나 싶다. 가을겨울이 아니고서야 여름에는 립글로스 사용하면 좀 끈적거리고 달라붙어서 그렇다. 아무튼!! 되게 예쁘고 괜찮은 제품인데...손이 잘 안간게 안타깝다. 차차틴트랑 찰떡궁합임!!!






2.다비 립틴트밤 레드부케

사무실용 레드립스틱이었다. 미니사이즈니까 귀여워서 손이 잘 갔다. 그러다보니 공병도 되게 빨리 나고!!!! 선순환 구조임...나는 공병만드는것을 굉장히 좋아한다! 특히 립스틱 공병!! 쓰레기통에 딱 던져버리는 그 순간의 쾌감이 장난 아니다...매일매일 써도 공병은 잘 안나기 때문에, 다 썼다는 게 굉장히 행복하다... 그리고 새 립스틱을 뜯어도, 죄책감이 하나도 안생기니까 더 좋다. 레드부케는 벌써 두개째 공병인데...살짝 질려서 다음 제품은 나중에 뜯기로 했다. (집에 3개는 더 있음...)봄웜용 정석레드랄까! 발랄하고 밝고 쾌활한 이미지의 색깔이다.






3. 바이레도 라튤립 핸드크림

바이레도 제품 진짜 사랑함...근데 향수는 너무 비싸고...비슷한 만족감을 느끼기에는 핸드크림이 딱이다. 솔직히 막 보습감이 뛰어난건 잘 모르겠고...유분이 엄청나다. 그렇다고 바르는순간 손에 기름이 돌고 그런것은 아닌데, 되게 질감도 묵직하고, 유분테스트 해도 기름기가 뿜어져나온다. 약간 수분감을 원하는 사람한테는 별로인 핸드크림일 수 있겠다. 근데 뭐 나는 사실 건성도 아닐 뿐더러, 핸드크림은 향 테라피 효과로 쓰는 사람인지라, 전혀 상관없었다. 사무실용 기분전환으로 사용하기에는 바이레도가 완전 딱이었음! 발향이 진짜 너무나 대단해서! 굉장히 멀리있는 사람까지도 내 자리로 와서 이게 무슨 향이냐고, 너무 좋다고 그럴 정도니까...
아! 향기 관련해서, 사무실에서 블라인드테스트(바세린vs록시땅vs바이레도)를 재미삼아 했었는데...바이레도 제품은 여성분들이 압도적으로 좋아했다. 근데...남성분들은 바세린을 압도적으로 좋아하더라...특히 향 진한거 싫어하시는 분들이 바세린 선호 경향이 있었다. 반면, 화장품을 평소에도 잘 사용하시거나, 굳이 화장품 아니어도 하이엔드 제품을 즐겨 사용하시는 분들은 바이레도를 선호해서, 뭔가 되게 신기했다.






4. 아베다 데미지레미디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징 오일

아침에 출근하자마자 한방울씩 머리에 바르는 제품! 향도 좋고, 즉각적으로 머릿결도 부드러워져서 사용할때마다 기분이 좋았다. 근데 살짝 질려서, 일단은 다른 제품들 쓰다고 돌아오기로~ 오일 제품이라 굉장히 오래 사용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이다. 아로마 테라피 효과도 있고!! 아베다 헤어제품이 좋긴 좋다.






5. 리즈케이 퍼스트씨 수분크림 

와! 이 제품 좋아!!! 푸딩같은 질감인데 펴바르면서 물로 변한다. 원래 물같은 질감의 스킨케어제품이 나랑 잘 맞는터라, 바르면서 오!! 느낌이 좋아! 했는데...역시나 좋다. 근데 생각없이 덜어쓰다가 수분크림 전체를 엎어버려서....공병나버렸다. 너무 슬픔.... 근데...용기에 적혀있는 보습, 주름방지, 화이트닝 기능 중에, 제대로 기능하는건 사실 보습밖에 없다. 그마저도 봄여름가을에 사용하기 좋은 느낌이긴 하다. 이게 사용할 때는 되게 좋고, 아침에 일어나서도 피부가 반질반질하니 되게 좋긴한데! 약간 뭔가 말라붙는 제형인것 같기도 해서...겨울엔 별로일 것 같다. 아무튼, 그래도 이 제품 덕분에 환절기를 잘 넘어갈 수 있어서 감사할 따름이다.






6. 클라란스 선스크린 로지글로우

8년째 사용중인 선크림. 리뉴얼되고나서 별로라고 생각했었는데, 사용하다보니 또 적응이 된다. 지금 또 다른 제품 하나 뜯어서 사용중!!! 향 좋고, 색깔 예쁘고, 미세먼지 차단 기능 있고, 자외선 차단 잘 되고~ 딱이다. 베이스를 이 제품 하나로 끝내버리는데도, 피부 좋다는 이야기를 듣는건, 이 제품 덕분이다! 피부가 좋아보이는 선크림임!!!! 인생템 그 자체다.






7. 비판톨 립크림

입술 아플 때 이만한 제품 없다. 립밤인데 연고같은 느낌? 약간 냄새도 그렇고, 기능도 그렇고... 좋긴 좋다. 근데 사실 좀 묵직해서 손이 잘 안가긴 함...그래서 유통기한이 지났길래 버려버렸다. 그래도 집집마다 비판톨 하나씩 있으면...입술이 급하게 트거나 갈라졌을 때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할 것....






8. 헤어플러스 단백질본드앰플

개털인 내 머리카락의 구세주...확실히 단백질 앰플이라 그런지 뭔가 채워주는 느낌이 좋다. 바르고나면 살짝 손에 남는게 좀 짜증날 뿐....사실 손이 끈적거린다거나 하는 건 전혀 아닌데, 손을 씻게 되면 뭔가 미끌거려서 그게 기분이 나쁘다. 그것만 아니라면 뭐...매우 훌륭한 제품이다! 아...그리고 되게 크기가 조그맣다보니, 잘 잃어버리게 되는 것도 좀 단점이다. 실제로 계속 꺼내쓰다가, 지금 내 책상에만 같은 앰플이 5-6개는 존재할 것....






9.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클렌징워터

포르투갈 여행갔을 때 되게 잘 사용했다. 해외여행 나갈 때마다 하나씩 면세에서 구입해서 나가면, 되게 편하다. 딱 면세용 아이템!!! 사실 클렌징워터는 여름에 사용하면 진짜 좋다. 요새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 사실 지금 클렌징 제품이 다 떨어져서 하나 구매해야하는데...그냥 이 제품을 구매할까 고민된다. 항상 무난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니까...아! 근데 진짜 흠...뭘 사지???? 






10. 닥터루윈스 수퍼하이드레이터

각질제거에센스 사용한 날은 무조건 이 세럼을 사용했다. 되게 미끌거리는 물 제형의 에센스로, 수분감이 낭낭하다. 향도 나쁘지 않음! 집에 하나 더 있는데, 얘는 다른것 좀 쓰다가 사용하려고 한다. 무난하게 손이 잘 가는 제품이지만, 가끔씩은 좀 질려서...그래도 뭐 싸게 구입한 잡부 치고는 괜찮은 퍼포먼스였다! 두 개 구입하길 잘 한듯.

덧글

  • 달그림자 2017/06/14 16:33 #

    악 립공병 너무 너무 너무 조아요! 보면서 대리 만족했네요! ㅎㅎㅎ
  • SH 2017/06/14 16:38 #

    ㅎㅎㅎㅎ 그렇죠!!! 립공병은 사랑이에요~ ㅎㅎㅎㅎ대리만족하셨다니 제가 다 기분이 좋네용 ㅎ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