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0월의 지름(받음)샷 by SH

1. 러쉬 마사지바 이치피치
예쁘다! 친구랑 디뮤지엄 '플라스틱 판타스틱'전시보던 날, 친구가 깜짝 선물로 전달해줌!!! 쏘 스윗♡ 한 1주 넘게 써봤는데, 잘 녹는 제형은 아니지만, 녹여서 피부에 문지르고 나면 향이 되게 오래가고 좋다. 수분감은 없지만, 유분감은 가득해서!! 바디로션 대강 바르고 위에 마사지바를 문질문질하면 좋을 것 같다. 나는 근데 마사지바 단독으로만 써봐서, 매번 살짝 뭔가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기는 했다. 이제부터는 크림이랑 섞어서 써봐야겠음!! 개인적으로 이런 시트러스계열은 아침에 잠깨우는데 효과적이라고 생각하지만, 마사지바라서 아침에 사용하기에는 매우 불편하다는게 함정이다. 그리고 녹는 제형의 마사지바니까 관리도 좀 잘해야 한다. 뜨거운 곳에 놓으면 안되니까 말이다! 사실 그래서 나같이 귀찮음을 자주 느끼는 사람은 마사지바보다는 그냥 바디 오일/버터/로션/크림이 더 좋은 선택지 같다. 그럼에도 이 제품 너무나 궁금했었는데, 친구 찬스로 사용해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 뜻밖의 선물이라 더 그렇고!!! 안써본 제품이라 더욱 더 좋다. 나는 음식도 안가본 곳 가는 것을 선호하고, 가봤다면 안 먹어본 메뉴를 먹는 사람이라서, 뷰티 제품도 어지간히 좋지 않고서는 새로운 제품 써보는 것을 매우매우 좋아한다. 그런 점에서 러쉬 마사지바 써보는 것도 엄청나게 기쁜 일임!!!


2. 이솝 레쥬비네이트 인텐시브 바디 밤 & 프로텍티브 립밤 spf 30
 
W Korea 행사가서 럭키드로우 받은 것들!! 친구랑 같이 하나씩 받았는데, 친구가 립밤을 줬다. 개인적으로 이솝은 되게 호감브랜드라서, 제품이 다 괜찮을 것 같다는 기대를 하게 된다. 실제로 회사 동료분도 이솝을 되게 좋아해서 여러 제품 다 사용해봤다고 하는데, 이솝 바디 밤은 정말 좋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아서 더욱 기대됨!! 그리고 지금은 거의 겨울철이라 봐도 무방한지라, 이런 보습 제품 관련 선물은 언제든지 환영이다. 이 시기에는 바디제품들이 정말 빨리 공병나기 때문!!! 

 

3. 클라란스 더블 세럼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서 받은 것! 클라란스는 진짜 대학교 1-3학년 때 좋아하던 브랜드여서 내심 반가웠다. 더블 세럼은 점성이 약한 제형인데도 보습이 꽉 차 있고, 가벼워서 아침에 정말 좋은 제품이다. 지금 쓰고 있는 것들이 있어서, 개시는 안했는데! 조만간 개봉할 생각이다. 요새 겨울환절기를 맞아, 피부가 다시 뒤집어지기 시작했는데, 얼마나 잠재울수 있을지 궁금하다. 

 

4. 모로코 아르간 오일

회사 사수 매니저님이 모로코 출장 다녀오신 뒤에 선물로 주셨다. 이게 진짜 모로칸 오일이라며!!!!! 사실 다른 브랜드의 모로코 아르간 오일 사용할때도 별 생각이 없었던데, 얘기 듣고 나니까!!! 이게 진짜 모로코 아르간 오일이라니!! 이런 생각이 들면서, 빨리 써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뭔가 현지에서 사온 제품이니까 확 좋을 것 같은 느낌?? 내용물을 보니, 길쭉하게 생긴게 그립감도 딱 괜찮다. 아직 바디오일이 4-5통 남아서 개봉하지는 않았지만, 최근에 바디관련 용품이 빨리 공병나서 조만간 개시할 수 있을 것 같다. 
 

5. 해피문데이 정기배송 A. 실속파

유기농 생리대 대란 나고 나서, 마트에서 나트라케어나 유기농본 구하기가 너무 어려워졌다. 몇 군데 돌아야 구매할 수 있고, 아예 직구하자니 기다리기가 애매하고, 쿠팡이나 티몬에서 사자니 가격이 조금 비싼 것 같고 해서, 어떻게 제품을 구할지 고민하다가 페이스북에서 친구가 유기농 생리대 사업하길래 구매해보았다. 1-2달 정도 사용해보니까, 나름 괜찮은 것 같다. 정기배송으로 원하는 주기마다 집으로 배송되니까, 미리 제품을 사야한다는 수고스러움도 줄어들고, 또 제품을 몇개나 주문할지도 미리 홈페이지에서 조정이 가능해서, 나에게 맞는 수량만큼만 매달 구매할 수 있는 것도 좋다. 사용감(면 느낌) 자체는 나트라케어와 유기농본 사이의 그 어드메인것 같고, 흡수력 자체는 만족할만 했다. 아쉬운 지점이라고 한다면, 소형 생리대를 팔지 않는다는 것? 그리고 라이너의 경우에는 진짜 너무 작은 사이즈라서, 좀 더 사이즈가 크고, 두께가 좀 더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는 것 정도다. 일단 대형이나 중형의 경우에는 나랑 무난하게 잘 맞아서, 앞으로도 쭉 배송하려고 하고 있다. 신세계 강남점 팝업스토어에서도 인기 있었다고 하니까, 제품력이 입증된 것 같기도 하고. 그리고 무엇보다 친구가 하는 사업이니까, 궁금한 점 있거나 불만사항있을 때 질의하면 피드백이 엄청 빨리 와서 좋다.



5. 존 프리다 퍼펙트 피니쉬 폴리싱 세럼

인스타일 인스타 이벤트로 받은 존프리다 윤기세럼! 이거 바르면 머리에 엔젤링 생기려나? 아직 안써봤는데, 테스터 사용해봤을 때는 괜찮았던 것 같다. 근데 뭐 어떤 제품이든 좀 시간을 두고 써봐야, 진짜 좋은지 아닌지 알 수 있다고 생각해서, 판단은 미뤄야겠음. 좋았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