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4월의 지름샷 by SH




1. 크리니크 피치팝
친한 언니가 저번주에 선물로 줬다♡ 예전에 언니가 갖고싶은게 뭐냐고 해서, '피치팝'이라고 했었는데!!! 감동이다 진짜! 행복함!!!
피치팝은 멜론팝보다 진해서, 좀 엄하면 어떻게하지?했는데...전혀 엄하지 않았다. 딱 예쁜색인듯. 국화모양도 너무 아름답고, 보기만해도 좋아서 입꼬리가 올라간다. 흐흐 빨리 개시해야지




2. 바비브라운 럭스립칼라 소프트코랄
난 봄웜, 동생은 가을웜이라서 둘 다 코랄이 찰떡같이 잘 맞는다. 이건 에스티로더그룹 팸셀 갔다가, 오! 이건 동생 컬러야!!! 싶어서 집어왔다. 엄청나게 저렴하기도 했고. 정가 4만원인데, 12000원에 구매했다. 동생이 최근에 개시한 코랄립스틱을 잃어버렸던 터라, 좋은 선물이 된 것 같다. 나도 하나 살까 했다가 집에 쌓여있는 립스틱 재고들을 생각하며 참았다.




3. 톰포드 아이쿼드 '골든 밍크'
팸셀에서 수석 아티스트 분이 골든밍크로 아이메이크업 해주셨는데, 그게 엄청 마음에 들어서 구매했다. 사실 톰포드는 너무 비싸서 쉽게 구매하기는 어려운데, 50% 세일이길래, '아 이건 사야해!!!'하며 질렀다. 내가 바구니에 담고 나니까, 바로 다음 분이 골든밍크 사고싶다고 했는데, 품절이었음!
근데 왜 사람들이 톰포드 톰포드 하는지 알 것 같다. 색감이 너무 예쁘고 고급스럽다. 그리고 반짝이는게 영롱함!!! 게다가 질감은...더 대박! 밀착력 완전 좋고,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린다. 정말 구매 잘 한 것 같다. 아, 그리고 메이크업 받은 상태로 집에 왔더니, 엄마가 메이크업실력이 확 발전했다며 칭찬해주셨다. 아빠도 내가 화장하는거 싫어하시는데, 되게 괜찮다고 하심! 내 눈에 잘 어울리나보다.




4. 싱글즈스테이
싱글즈스테이 갔다가 받아온 것들! 센텔리안 클렌저는 룰렛이벤트 당첨이어서 받았고, 겐조 향수는 뽑기 이벤트 당첨으로 받았다. 터치인솔 프라이머와 립스틱, 그리고 터치포엠 쿠션과 립스틱은 참가자 선물이었다. 싱글즈스테이에 갈 때마다 이것저것 받아오는데, 은근 굉장히 쏠쏠하다. 나들이하는 재미가 있다고 할까?




5. 메리케이 보태니컬이팩츠 세트
뷰티쁠 이벤트로 받았다. 택배박스가 엄청 크게 와서, 이게 뭐지?했는데 열어보고 좋아서 박수쳤다. 성분도 착하다고 하던데, 조만간 써봐야겠다. 이번달은 아무래도 당첨왕의 기운이 대박이었던 것 같음!




6. 아베다 브러쉬, 인바티샴푸, 웨딩마스크
요새 미용실을 명동 라리엔으로 다니고 있는데, 라리엔에서는 아베다 제품을 사용한다. 생각보다 아베다  제품이 좋은 것 같아서, 이벤트 신청했는데 당첨되어 받았다. 역시 4월은 당첨왕의 기운이 장난이 아니었는데, 아래에서도 계속 이어졌다.




7. 닥터자르트 펩타이딘 세럼
이건 싱글즈 이벤트로 받았다. 예전에 올리브영에서 테스트했을 때, 굉장히 좋았던 기억이 있는데, 빨리 얼굴에도 발라봐야겠다. 닥터자르트는 뭔가 내 피부와 잘 맞는 편이라, 기대가 크다.





8. 아모스 프로페셔널 녹차실감 인텐시브 모이스처 팩
이것도 친한언니(치크팝 준 언니)가 선물로 준 헤어팩이다. 두피 팩 겸용이라 매우 잘 사용할 것 같다. 최근에 라리엔에서 두피스파를 받았다가, 두피 관리의 중요성을 깨닫고 관련 제품들을 이것저것 찾아본 터라, 더 좋았던 선물이었다!!! 언니가 최근 1년간 비행기를 20번 넘게 탔는데, 어디 나갈 때마다 대리구매도 해주고, 면세에서 나 주려고 선물도 매번 챙겨줘서 감동이다.




9. 숨 37 시크릿에센스
이건 코스모폴리탄에서 받은것! 이 제품 예전에 공병낸적 있다. 사실 그 때는 되게 어렸어서, 좋은 제품 구분을 못 할 시기였던지라...이번에 써보면서 내 피부와 정말 잘 맞는지 확인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래도 아모레보다는 생건이 나랑 궁합이 좋은 편이라, 괜찮을 것 같음!!!




10. 노멀노모어 블루테라피 안티레드니스미스트
홍조 진정효과가 있는 미스트! 요새 호르몬 불안정 시기라서 피부가 말이 아닌데, 그나마 피부를 좀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다. 용량이 많지는 않아서, 아마 5월에 공병낼듯 하다.




11. 23yearsold 징크놀, 시트라겔, 바데카실 P, 아쿠아밤 모델링팩
이번달 23yearsold 선물! 바데카실 P 빼고 원래 집에 구비되어있던 제품이었다. 징크놀은 진정효과에 좋고, 시트라겔은 미백, 아쿠아밤은 수분관리에 좋음! 그리고 새로 리뉴얼한 바데카실도 매우 만족스럽다.




12. 꼬달리 비노퍼펙트 세럼
이건 얼루어에서 받았다. 예전에 한 통인가 두 통을 만족스럽게 비워냈던 제품인지라, 이번에도 기분좋게 사용할 예정이다. 꼬달리 제품은 바디든, 스킨케어든 다 마음에 든다. 특히 미스트는 두말할 것 없이 최고!!




13. 케라스타즈 X 시코르 뷰티클래스 선물
정품은 '세러데이스킨 하이드레이팅 에센스 미스트', 대형 샘플은 '레지스턴스 방 샴푸 & 마스크', 그리고 '테라피스테 마스크'다.
6월에 동생이랑 독일, 프랑스, 스위스 여행가는데, 이런 샘플들 있으면 완전 환영이다!!! 케라스타즈는 덴시피크 샴푸만 써봤어서 다른 제품들도 궁금했는데, 이번 기회에 그 궁금함을 해소할 수 있을 것 같다.




14. 얼루어 그린캠페인 참가자 선물
이 중 정품은 라비오뜨 워터프루프 선크림, 23yearsold 씨트라겔 크림, 플레시아 치약, 시오리스 미스트, 이지듀 이지에프 크림, 리쥬란힐러 턴오버앰플, 그리고 스킨79 매직 리턴 크림!
에코백에 받은 제품 넣고 왔을 때는, 이렇게 뭔가 많을거라는 생각을 안했는데, 집에 와서 늘어놓고 보니 엄청 뭐가 많다. 나머지는 각종 마스크팩이랑 스킨,바디,헤어 샘플들이었는데, 여행에 요긴하게 사용할 예정이다.





15. 아베다 프라마사나 컨센트레이트
두피 에센스인데, 이것도 에스티로더그룹 팸셀에서 구매했다. 원래 위시리스트에 두고 있었던 제품이라, 싸게 풀렸길래 냉큼 구매했다. 이제 두피도 소중하게 관리해야겠음!




덧글

  • 핑크 코끼리 2018/05/08 09:22 #

    엄청난 뽑기 운이네요! 꽝손인 저는 부럽습니다 +_+
  • SH 2018/05/08 10:11 #

    넵 운이 참 좋았어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