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8월의 지름샷 by SH



1. LVMH 패밀리세일 쇼핑샷

겔랑 루즈 G 48
메이크업포에버 잉크 아이라이너 검정, 갈색 각각 1개
프레쉬 슈가 틴티드립밤 3개
프레쉬 슈가 향수
베네피트 데아리얼립스틱 flame game
겔랑 선크림
메이크업포에버 아이섀도우
메이크업포에버 코랄색 립밤 2개
메이크업포에버 립스틱 만다린, 팥죽색
베네피트 허바나 2개

이게 다 합쳐서 23만원! 진짜 저렴하다!!!! 초코홀릭 언니 덕분에 다녀왔는데, 브롯님, ㄷ님과도 만날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다. 구매한 것 중, 반 정도는 선물이었고, 나머지만 내 것!!! (솔직히 내가 구매자 중 가장 적게 구입하지 않았나 싶다)
근데 진짜 사람 너무 많고...앞에서 사람들이 막 10개, 20개씩 가져가니까 정신이 하나도 없었다. 앞에서 고민하고 있으면, 10초 만에 품절남!!! 그래도 적당히 잘 산 것 같다. 사진 다시보니까 그 날의 득템이 생각나서 기분이 좋다♡
그리고 코덕님들 실제로 만나는 건 언제나 즐겁고!!! 행복한 것임을 다시금 깨달았다.





2. 바비브라운 크러쉬드 립칼라 4종
(선셋, 엔젤, 크랜베리, 루비)

바비브라운 인기 립 4종인데, 페이스북 댓글이벤트로 받았다. 사진상 오른쪽인 루비랑 크랜베리는 엄마한테 잘 어울리는 컬러라, 사진찍고 바로 엄마 화장대로 직행했고, 나머지는 내가 가지기로 했다. 선셋은 누가 봐도 내 색(봄웜 찰떡)이고, 엔젤은 섞어쓰기 딱 좋은 컬러다. (랑콤의 에너지피치랑도 비슷한듯) 모아놓고 보니 완전 예쁘고, 이래서 사람들이 같은 브랜드 다른색상을 모으나 싶고 그렇다.





3. 베카 샴페인드림

베카의 작년 한정판 하이라이터, 샴페인 드림♡ 작년 샌프란 출장 때 세포라 매진이어서 못구해서 되게 마음아팠던 제품인데, 초코홀릭 언니가 베카 공홈 단종세일에서 대리구매해줬다!!!!!!! 꺅
LVMH 패밀리 세일 날 언니가 전달해줬는데, 한동안은 하루에 한번씩 열어보고 감상하며 지냈다. 발색하면, 피치핑크 복숭아빔이 정말 아름다움!!! 인기템 + 한정판 +직구필수여서, 이제는 못 구할 줄 알았는데, 내 손에 들어오다니 이게 꿈인가 싶을 정도로 아주 행복하다




4. 샤벤스 나이트 리페어 앰플 + 허바신 카밀 핸드크림

이것은 패밀리세일 날 브롯님께 선물받은 것!!!! 나이트 앰플은 생긴게 너무나 귀엽고 휴대성이 대박 좋다. 핸드크림은 이번에 외관 리뉴얼로 유광에서 무광으로 바뀌었다는데, 무광이 개인적으로 더 내 스타일!!! 패뷰밸 분들은 하나같이 다 쏘 스윗!!!!♡





5. 쥴라이 스킨케어 세트
슈퍼7 모이스처에센스 오일토너
슈퍼7 바운스 오일 인 마스크

공공빌라 마켓에서, 거의 50% 할인 가격으로 구매했다. 줄라이는 원래 좋아하는 브랜드라,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써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칠 수 없었다. 개인적으로 마스크팩이 너무나 궁금했었는데, 이 제품은 위아래로 시트가 구분되어있어서 사용하기가 엄청나게 편하다. 게다가 시트 느낌이 되게 좋음!!! 보통은 시트가 접혀있으면 이미 끈적하게 붙어있는 상태라, 얼굴에 붙이기 좋게 떼어내는게 힘들었는데, 이 제품은 되게 산뜻하게 얼굴에 착 붙는다. 게다가 구멍이 얼굴에 맞게 뚫려있어서 완전 만족스럽다. 눈코입이 모두 편안한 느낌! 근데 마스크팩 효과 자체는 크지 않다. 그냥 순하게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느낌이다. 특별한 기능을 바란다면 그저 그렇고, 일상 속에서 피부를 순하게 관리하기는 좋다.
토너는 아직 안써봤는데, 오일이 들어가서 간단하게 피부 보습용으로 딱일 것 같다. 쥴라이 는 오일을 잘만드는 브랜드니까, 이 제품도 기대중이다.




6. 더 콜라젠

우먼센스 이벤트에서 받은, 타먹는 콜라겐 가루인데, 맛은 레몬?자몽?이 살짝 느끼해진 맛이랄까...? 막 맛있는건 아니고, 그냥 어느정도 수용할 수 있는 맛이다. 근데 물에 잘 안녹아서 잘 안해먹게 된다. 손이 안 감...물에 녹으면 그냥 타먹을텐데, 계속 저어줘야하는게 귀찮다.




7. 프라브아 밀크밤

마리메종 마르쉐에서 구입한 프라브아 밀크밤! 주말에 써봤을 때, 꽤 괜찮았던 것으로 기억한다. 산양유를 많이 넣어서 헤어 단백질 채우는데 도움준다고 들었는데, 확실히 꾸준히 하면 머릿결이 좋아질 것 같은 느낌이다. 근데 사실 내 기준에는 조금 비싸긴 해서, 재구매를 할 지는 잘 모르겠다. 일단 패키지나 제품 디자인 자체가 귀엽고, 휴대성이 매우 훌륭하다는 점은 장점인듯.




8. 크리니크 치크팝 '진저팝'

크리니크 페이스북 이벤트로 받은 제품!  치크팝 색상이 랜덤으로 온다고 해서, 기 보유한 색이 올까봐 걱정했는데, 나에게 없지만 웜톤용에다가 가을에 어울리는 색상이 왔다. 진하고 톤다운된 브라운오렌지 느낌? 너무 예쁘다!!!! 국화꽃 무늬는 언제 봐도 사랑스럽다





9. 비앤진 코팩

이게 모낭충을 빼준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솔직히 말하자면 딱 하나만 사서 너무 다행임...일단 엄!청! 아프다. 예민한 내 피부...일주일동안 피부 일어나고 난리도 아니었음. 동생도 하나 써보더니 이거 너무 아프다며...뭐. 피지없애주는거 맞는데, 그렇다고 블랙헤드를 다 없애주느냐? 그것도 미지수. 한 패키지에 10장 들어있고, 우리팀 신입매니저랑 5장씩 나누었던 터라, 이제 내게 남은건 단 3장뿐이다. 앞으로 이거 다 쓰면 코팩 안 쓸 것임. 내 코 아픈건 싫어.




10. 화해 세모팩

간만에 진심을 다해 추천하는 아이템!!!!!!! 이거 한정판이니, 사실 분은 빨리 구매하세요!!! 세이브더칠드런 기부를 명목으로 만들어진 화해의 수분팩인데, 정말 질이 괜찮다. 5장에 만원이라 가격도 완전 괜찮고, 현재 첫구매 5천원 할인쿠폰/ 6시 선착순 5천원 할인쿠폰을 사용하면 더 저렴하다. 일단 수익금이 기부된다는 것도 구매하는 보람이 있음. 화해에서 만든 팩이니만큼, 성분 매우 합격점이고, 사용감 순하고 촉촉하다. 오늘 재구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