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08 식단과 뷰티일기 by SH

오늘의 식단


아침 : 밥(+된장찌개), 바나나, 양파즙, 귤, 사과

요새 정말 허기져서 참을 수 없음! 아침은 그냥 밥으로.





점심 : 귀리샐러드

맛있다! 근데 먹고나면 배고파...





간식 : 녹차쿠키 1개, 녹차라떼

최근에 시간차 두고 베트남 출장 다녀오신 분들이 가져온 간식들! 우리나라 과자는 안 궁금한데, 외국 과자는 맛이 궁금해서 녹차쿠키 딱 1개 먹었다. 녹차라떼는 섬유질도 들어있고(?) 콜레스테롤도 0이라서 부담없이 마심. 칼로리도 56이었나? 그랬던듯.





저녁 : 에그햄 샌드위치 + 카페라떼

케이터링준다고 해서, 혹 밥종류일까 기대했는데! 빵종류가 나왔다. 이 중에서 먹을 수 있는게, 샌드위치밖에 없어서, 그것만 먹음. (근데 진짜 너무 맛있었음) 녹차 파운드랑 초코파운드는 동생님께 주었다. 카페라떼는 1/3만 마심.


오늘의 뷰티


미용실가서 영양받고 왔다. 간만에 핸드마스크도 착용함! 어제는 유칼립투스 오일로 받았다. 미용실 이제 한번 더 가면 쿠폰 10개를 채워서, 두피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을듯.





덧글

  • galaxytourist 2018/11/09 11:50 #

    항상 눈팅하구잇어요! 저두 다이어트중인데 식단일기 올리시는걸보면서 제 식단도 같이 힘내서 조절하구있어요*_* 앞으로도 화이팅이에요!
  • SH 2018/11/09 12:51 #

    ㅎㅎ응원 감사드립니다!!! 갤럭시님도 식단조절 화이팅이에요 :)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