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0월의 지름샷(받음샷) by SH



1. 마리약국

쏘내추럴 스프라우팅 스트레치 크림
에스테라 아토베리어365 로션
멜리스 토일렛 퍼퓸
밸런스킨 프리미엄 비타콜라겐
보나벨라 마스크팩

분기마다 꼭 방문하는 마리약국. 이번에는 럭키드로우가 시간대별로 고르게 분포되었다고 하여, 가장 늦은 6시 타임으로 예약해서 다녀왔다. 근데 그럼에도 다음번에 간다면 역시나 4시 타임이 최고인듯. 선물이 선착순인게 많아서 이미 다 떨어진 것들이 있었다.
이번에 만나본 6개의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평소보다는 새로 보는 신생(?) 브랜드가 많았다. 에스테라, 보나벨라, 파티온 등등! 요새는 순한 느낌을 주는 브랜드가 대세인 것 같다. 아무튼, 나인위시스는 앰플이 좋았고, 파티온은 제약회사(?)에서 나온 브랜드라 뭔가 신뢰가는 느낌이었다.





2. 리턴업 아이시안 루테인

올리브영에서 반값 정도로 세일하길래 구매한 루테인. 사실 안먹어본 제품인줄 알고 구매했는데, 회사에 놓고보니 기존에 먹던 제품이었다. 그 사이에 패키지가 변경되어 같은 제품이라는 것을 몰라본 것 같다. 그래도 이번 달 뷰티계획 쇼핑목록에는 루테인이 있었던터라, 기분좋은 지름이었다고 생각한다.





3. 보타니티

보타니티 플라본 부스터
보타니티 플라본 세럼
보타니티 플라본 인텐시브 크림
보타니티 플라본 더마 컨실러

이렇게 4종을 모두 주는 통큰 이벤트(얼루어 인스타그램)에 당첨되었다니 매우 기쁠 따름이다. 사실 작년 얼루어뷰티페어에서 처음 접했을 때, 이미지가 되게 좋게 남은 브랜드라서 더 좋았다. 요새 이 브랜드에서 밀고있는 제품은 플라본 세럼으로,  밝은 황갈색의 고농축된 내용물이 특징이다. 그나저나 이 브랜드는 스킨케어 제품만 나오는 브랜드인줄 알았는데, 컨실러도 나온다니 신기하다.





4. 프라비니 헤어클리닉 밤

지금껏 써본 모든 헤어 에센스 중 이 제품이 단연코 최고다. 사실 헤어보습 제품은 아직 인생템이 없다고 봐도 무방한데 이건 진짜 좋음. 사실 샘플 30ml가 3만원 중반대인줄 알고 되게 비싸다고 생각하며 아껴썼는데, 알고보니 본품은 150ml였다! 이렇게나 가성비가 좋다니...계속 구매해야겠다.정말이지 냄새도 좋고, 머릿결도 즉각적으로 부드러워짐!





5.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

벌써 3통째 사용중인 바디, 페이스 크림! 나는 회사 사무실에 두고 수시로 팔다리에 바르거나, 헬스장 샤워 직후 아낌없이 바르는 바디로션으로 가장 많이 사용했다. 민감성 피부도 사용가능한 제품이라, 예민한 시기(=환절기)에도 바르기 딱 좋고, 무향이라 덧바르기에도 부담이 없다. 물론 향기나는 다른 제품과 섞어바르기에도 좋고! 솔직히 얼굴보다 몸이 훨씬 더 건조해서, 요즘 같은 시기에는 보습이 부족하면 여기저기 가렵게 느껴지는데, 이 제품은 보습력이 정말 짱짱해서 가렵지 않다.





6. 어뮤즈 크림밤 쿠션

이번에 새로 나온 어뮤즈의 첫 쿠션! 우리 과 여모 때 럭키드로우에 당첨되어 받았다. 언니들이 매우 다양한 분야에서 일하고 있어서 협찬품도 굉장히 다채롭고 많았다.( 언젠가 나도 좋은 제품들을 협찬하는 선배가 되고 싶음) 아무튼 선셋이라 내 피부보다 좀 어두울 것 같다고 언니들이 그랬지만, 그래도 궁금하니 써봐야지.
매우매우 촉촉하고 착 달라붙는다고 들어서 기대중이다. 케이스는 전자제품이나 시계, 악세서리를 떠올리게 하고, 정석적으로 깔끔하고 예쁘다. 세포라에 가면 어뮤즈 오프라인 매장이 있다는데, 어서 빨리 소프트크림치크 테스트해보고 싶다. 블덕은 블러셔가 제일 궁금할 따름!





7. 프레쉬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토너

언젠가 꼭 한번쯤은 사용해보고싶던 제품이었는데, 마리끌레르에서 선물로 받았다. 프레쉬는 자연주의에 세련된 느낌이라 브랜드 이미지가 너무나 좋다. 지금 사용중인 브링그린 토너를 다 쓰고, 빨리 이 제품 개봉하고 싶다. 사용감이 얼마나 좋을지 기대된다.





8. 클라란스 더블세럼

클라란스 인스타그램 이벤트 당첨으로 받았다. 근데 세상에...하트 붙은 더블세럼이라니! 너무 귀엽다 진짜. 솔직히 충성도 가장 높은 백화점 스킨/바디 브랜드를 이야기하라고 하면 무조건 클라란스를 선택할 사람으로서, 클라란스는 전 제품이 정말 다 좋다. 심지어 전 직장이 클라란스였던 모 동료분 이야기로는, 우리나라 가격이 홍콩(면세) 가격과 동일할 정도로 한국 가격이 제일 괜찮다고 한다. 어쨌거나 이번에도 잘 써야겠음!





9.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

그라치아 페이스북에서 받았다. 사실 코덕이면서도 이렇게나 유명한 제품을 아직 한 번도 안써봐서 궁금하긴 했었다. 아무래도 이름에 '밤'이 들어가 있고, 또 자극받은 피부에 좋다고 하니까, 겨울철에 사용하려고 계획중이다.



덧글

  • 라비안로즈 2019/11/08 09:05 #

    풍성한 받음샷이네요..
  • SH 2019/11/08 09:06 #

    ㅋㅋㅋ10월에는 많이 받았네요!!
  • 초코홀릭 2019/11/11 15:41 #

    사진에다가 너가 하트 스티커 붙인줄 알고 뭘 가리려고 스티커 붙인거냐고 물어볼뻔 했음 ㅋㅋㅋㅋ
  • SH 2019/11/11 15:49 #

    앜ㅋㅋㅋ하트쿠션스티커가 함께 도착했어요ㅋㅋㅋㅋ귀엽더라고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